카이스트 사람들은 다안다!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 새파란
728x90

올래국수 상대본점

카이스트에 있는 학생들은 다들 안다는

고기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도 카이스트 다니는

남자친구가 있어서 알게 된 집인데,

여긴 꼭 포스팅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서울에서는 맛보지 못한

진또배기 고기국수집입니다.

카이스트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올래국수집이예요!!

올래국수집은 정겨운 외관만큼

메뉴도 심플합니다!

 

백종원님이 골목식당에서

매번 하신 말씀 다들아시죠?

이것도 없애유, 저것도 없애유!

전문 메뉴를 키우고

거기에 집중하는 식당을 원하시는데,

딱 올래국수가 그런것 같네요 :)

 

올래국수 상대본점 메뉴

고기국수 곱빼기 9000원

고기국수 보통 8000원

비빔국수 곱빼기 9000원

비빔국수 보통 8000원

수육 소자 16000원

수육 대자 30000원

 

올래국수 기본 반찬

카이스트에서 올래국수까지

오느라 수고하셨어요!

올래국수까지 왔는데

기본찬이 약간 조촐하네요??

 

걱정마세요.

여기 김치맛집이라구요~

사실 김치 잘하는 음식점이

메인요리도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주방장님 솜씨는 김치에서 들어난다구요!

실비김치처럼은 아니지만

상당히 매운 김치예요!

매운데도 계속 손이 가는 맛..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꼭꼭 와서 드셔보세요!

 

고기국수도 고기국수지만,

나중에는 이 김치맛을 못잊어서

또 오게 되는 맛이랍니다.

고추도 싱싱하죠?ㅎㅎㅎ

고추도 상당히 매운 고추라서

이건 중간에 먹다가 포기했어요..;;

드디어 메인메뉴 고기국수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보통으로 주문했어요~ㅎㅎㅎ

 

고기국수 고기국수 하는 이유가

사진으로 보이시나요?

고기가 엄청 많고

보쌈고기같은 고기라서

엄청~~~ 부드러워요!!

 

여러분도 이 맛을

같이 알았으면 좋겠어요....!!

퍽퍽고기가 아니라

보쌈이 국수 안에 들어갔다면

상상이 되실런지..ㅎㅎ

후추도 솔솔 뿌려주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들부들 고기 클로즈업 샷!

소면이 아니라 국수 면도 두툼해요!

씹는 식감이 있는 면이예요~

소면 < 고기국수 면 < 라면 < 짜장면

국수랑 고기랑 한입에 냠!

제가 극찬한 김치도

한점 올려서 옴뇸뇸~

고기 서운하니까 고기도 올려줄께요!

ㅎㅎㅎㅎㅎㅎ

옴뇸뇸22

 

저는 곱빼기 아니였어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보통 식사량을 가지신 남성분들도

보통으로 고기국수를 주문하셔도

충분히 배부르게 드시고 오실수 있으세요.

가게 내부는

4인석 테이블 6개정도와

신발벗고 올라가서 좌식으로 먹는

좌석테이블 3개랑

1인 좌석 3개가 있습니다. 

혼밥하기도 좋은 올래식당이네요.ㅎㅎㅎ 

 

그럼 카이스트 사람들이 좋아하는

올래 고기국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포스팅이였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