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코스..? 킨코스가 뭐하는 곳이야? :: 새파란
728x90

 

 

킨코스 홍대센터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 129 경남빌딩 1층

서교동 353-2

홍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400m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토,일요일 점심시간 12:00 -13:00

 

전화번호

02-3141-9997

 

 

킨코스! 뭐 하는 곳이야?

 

디지털 출력과 실사출력 분야에서 전문적이며 체계적인 기획-디자인-출력-후가공-포장-배송의 원스톱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킨코스 코리아는 On Demand Solution을 제공하는 전문 프린팅 솔루션 및 제작 서비스 기업입니다.

디지털출력 및 제본, 디자인 기획, 인쇄, 전자문서변환서비스 및 전문 홍보물 제작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항상 고객의 ‘업무 편의를 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 홍보 및 행사 진행을 고민하고 계시는 모든 고객에게 킨코스는 1:1 컨설턴트로서 전문적인 상담과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통한 차별화된 상품제안과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인 마케팅 행사를 기획하고 지원합니다.


고객이 아이디어를 편리한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킨코스는 고객가치를 연구하고 개발하여 최대의 효과와 최상의 만족을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킨코스는 전국에 35호점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큰 회사예요. 홍대점의 내부는 큰 편은 아니지만 직원분들이 여럿 계셔서 제작의뢰하거나 물건 픽업받기 빨랐습니다. 킨코스가 다지인 출력해주는 회사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상품까지 제작해주는지 몰랐지 때문에 방문한 김에 한번 제대로 알아보려고 해요.ㅎㅎㅎ

 

 

투명 배너 / 여러 사이즈의 액자 / 무광 인화지 / 유광 인화지 / 디지털 명함 / 특수명함 / 테이블 POP / 음식점 메뉴판 / 포토퍼즐.. 

 

다양한 디자인을 출력할수 있어요. 배너 디자인과 POP, 메뉴판이 많은 걸로 봐서는 창업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 올 것 같아요. 홍대개미 메뉴판이 디스플레이된 걸로 보아서는 홍대개미도 킨코스에서 메뉴판을 제작했나보아요. 포토퍼즐은 15000원이라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그래서 조카사진으로 포토 퍼즐 하나 제작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스쳐지나 갔습니다.ㅎㅎㅎ

 

 

출력된 노트를 받았습니다. 노트 겉표지와 내부까지 일러스트로 디자인해서 맞춤제작한 노트예요! 생각한 이미지대로 사진이 깨지지도 않고 잘 출력되었어요.ㅎㅎㅎ총 가격이 147,100원입니다. 킨코스는 1권당 가격이 얼마. 이렇게 판매하지 않아요! 영수증을보니 열제본 4권당 24000원, 다른 열제본은 32000원, 칼라단면 14000원, 흑백 양면 76800원. 이렇게 가격이 측정되어 있습니다. 저기 보이는 일회용품은 쇼핑백인데 300원이네요! 총 8권을 맞춤제작해서 1권당 거의 2만원꼴로 제작했습니다. 나만의 스타일대로, 그리고 이름이 새겨져 있는 노트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 여러분도 킨코스에서 맞춤제작 성공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