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동 치킨맛집 믿고 가는 사이치킨 :: 새파란
728x90

 

부암동 사이치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부암동 주민분들이라면 이미 들어보고 맛보았을 만한 맛집이죠?! 사이치킨입니다. 골목과 골목 사이에 위치했다고 해서 <사이치킨>이라고 이름지었다고 합니다. 사이치킨은 숙주와 같이 나오는 치킨인데요, 숙주의 아삭함과 같이 치킨을 먹다보면 식감도 맛있지만 야채와 같이 먹는 다는 생각에 괜시리 건강해진다는 느낌이 들기도 해요. 그럼 힐링푸드 사이치킨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치킨

 

서울 종로구 백석동길 1

부암동 267-3

 

생생정보 643회 방영

 

 

골목 앞에서 맞아주는 사이치킨 간판.

 

후라이드 숙주

후라이드 + 숙주샐러드

 

사이치킨

닭다리순살 + 숙주샐러드

 

OPEN

평일 P.M3:00 - 

주말, 공휴일 PM12:00

 

TEL. 395-4242

 

 

맛집임을 상징하는 블루리본도 무려 4면연속으로 획득했네요! 역시!!

2017 / 2018 / 2019 / 2020 년도 연속으로 달았습니다. 역시 믿고 먹는 사이치킨입니다. 

 

 

매장은 이렇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수는 7개 정도가 있어요. 골목과 골목 사이에 있는 컨셉을 따라 크지 않은 아담한 사이즈의 매장입니다. 

 

 

사이치킨 대표 캐릭터.

 

 

사이치킨에서는 저 과자를 항상 주십니다. 과자먹으러 가도 될만큼 맛있어요.ㅎㅎㅎ 그리고 소스도 2가지 종류를 주십니다. 하나는 크림?마요네즈. 다른 하나는 칠리소스입니다. 저는 크림?마요네즈 소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가끔씩 칠리소스를 먹으니 질리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단짠단짠처럼 자꾸만 들어가는 매력이랄까.

 

 

후라이드 + 숙주샐러드입니다. 감자튀김이 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 맛있어요!! 갖 튀겨져서 더 맛있는것도 있지만 맘스터치 감튀 못지않은 비법이 숨어있는것 같아요. 치킨이 나왔는데도 먹지를 못하고 감자튀김만 한동안 먹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이거먹으려고 온거죠! 숙주샐러드!! 숙주는 리필해주세요. 그래서 마음껏 먹을수 있어서 좋답니다. 소스는 약간 간장베이스로 만든것 같아요. 짜지는 않지만 밍밍한 소스와 숙주랑 치킨을 먹으니 식감이 너무 좋네요.

 

 

 

 

닭다리에 숙주랑 같이 올려서 냠! 부암동 갈때마다 찾는 사이치킨집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푸드 치킨으로 배부른 저녁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