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촌 루프탑 브런치 카페 : 더백푸드트럭 버거 맛보러가자 :: 새파란
728x90

해방촌 햄버거/ 파니니를 판매하는 루프탑 브런치 카페를 소개합니다!  근처에 해방촌 분위기가 나는 이쁜 카페들도 많아서 더백푸드트럭에서 뷰를 맛본 후, 근처에서 2차로 카페를 가기 좋아요ㅎㅎㅎ 

 

더백푸드트럭

주소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406-55 1층

영업시간 11:30 -22:00

라스트오더 21:00

 

 

메뉴판입니다! 비오는 날이라 그런지 주말인데도 대기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5시에 도착해서 3팀 대기하고 바로 들어 갈수 있었어요!

1층에서 주문을 한 후, 바로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은 실내좌석이고, 3층이 루프탑인데 루프탑은 비오는 날이라 갈 수 없다고 해주셨어요. 그래서 2층 실내 좌석으로 갔는데, 2층에서 야외 테라스 있는 곳이 있어요! 비가 와도 2층 야외 테라스에서는 먹을 수 있습니다~~

더백푸드트럭 2층 내부입니다! 내부가 크진 않았어요! 실내는 7팀 정도 앉을수 있는 테이블과 야외테라스 2팀이 와서 먹을 수 있는 정도의 크지 않은 사이즈입니당~~

여기서 술을 담아주시는데, 맥주가 참 다양하쥬??

실내 인테리어가 심플한데 해방촌의 느낌이 나는 듯한 거친 느낌, 빈티지한 느낌이 납니다

2층 야외 테라스에서 찍은 더백푸드트럭 뷰입니다! 앞에 막고 있는 건물없이 탁 트인 뷰를 맛볼수 있었어요!!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방영되고 나서 해방촌이 더 뜬 느낌이 나는데요, 작은 건물로 가득한 거리가 서울 한복판에서 쉽게 보지 못할 풍경이라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뷰가 시원하죠?? 해방촌은 낮은 건물들이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더백푸드트럭도 3층짜리의 작은 건물인데도 이렇게 전체적인 야외뷰를 맛볼수 있어요!

저희는 더백버거랑 쿠반샌드위치(파니니)를 주문했습니다ㅎㅎㅎ 햄버거를 반으로 잘라주시고, 포크와 나이프를 주셔서 여기서 데이트를 하시거나 에프터를 하셔도 좋아요. 원래 햄버거는 소개팅에서 금지 식품이잖아요? 먹으면 내용물 흘러내리고 입에 묻고..ㅎㅎㅎ 더백푸드트럭은 그럴 걱정 노노입니당.

더백푸드트럭 더백버거
더백푸드트럭 쿠반샌드위치(파니니)

파니니는 안에 고기?로 가득차 있고 빵위에 시럽이 뿌려져 있습니다

스텔라도 시원하게 한잔 주문합니다

토마토 / 머스타드 / 수제패티 / 양상추 / 양파 / 야채가 가득한 더백버거~~

더백버거는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먹다보면 배가 부르더라구요ㅎㅎㅎ 수제 햄버거 느낌이 나죠? 내용물이 꽉차 있습니다 ㅎㅎㅎ쿠반샌드위치/파니니보다 더백버거가 더 맛있었어요. 쿠반 샌드위치는 약간 퍽퍽한 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ㅎ 처음 더백푸드트럭 방문 하실 분들은 무난하세 더백버거부터 시작하시는 게 좋을것 같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