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나만 안가본 <월미도 테마파크> 뿌개기 :: 새파란
728x90

디스코 팡팡으로 유명한 월미도 테마파크를 드디어 친구들과 다녀왔습니다!! 사실 월미도 자체를 처음 가보았어요.ㅎㅎ 예전에 동상이몽에서 나온 월미도가 기억에납니다. 월미도 테마파크는 중고등학생들의 메카로 디스코 팡팡 MC는 중고등학생들 팬덤이 만들어질 정도로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아저씨가 엠씨를 보고 있어서 팬덤은 느끼지 못했어요..ㅎㅎ

 

월미도 테마파크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81

032-761-0997

 

 

 

티켓 박스

대인 자유이용권 30,000원 

소인 자유이용권 30,000원

(자유이용권은 대인이나 소인이나 가격이 동일하네요!!)

 

대인 선택 3기종 15,000원

소인 선택 4기종 15,000원

(물공놀이, VR게임존 제외)

소인 12개월 - 12세(5학년)까지

 

VR가상 체험관

1회 이용권 5,000원

4회 이용권 14,000원

 

저희는 대인 선택 3기종 15,000원 이용권을 구매했습니다!!

월미도는 디스코팡팡이 유명하잖아요~ 그런데 실제로 보니 그냥 디스코팡팡이 아니고 정말 속도도 빠르고 거친거예요?!! 보고만 있는데도 어지럽고 저거 탓다가는 오늘,내일 허리랑 목 아프겠다 싶어서 저희는 바이킹과 대관람차랑 점핑스타랑 회전목마를 탔답니다. :) 거칠게 놀고 올 줄 알았는데 세상 얌전하게 놀고 왔어요.ㅋㅋㅋㅋ 그나마 바이킹이 젤 거칠었네요!ㅎㅎㅎ 회전목마는 친구 혼.자. 독점해서 타고 왔답니다.ㅎㅎㅎㅋㅋㅋ

 


디스코팡팡.

실내 디스코팡팡과는 차원이 다른 월미도 디팡입니다. 세상 사람이 날아갈것같아요. 그리고 치마를 입고 타는 여자분들이 종종 계신데 남자친구가 치마를 가려주려고 애씁니다. 디팡 혼자서 버티기도 힘든데.. 여자친구 치마까지 챙겨주는 모습이 로맨틱하면서도.. 아 그냥 디팡타러 왔으면 바지입고 탑시다!! 롱치마라고 안심할수 있는 수준이 아니라구욧!! 


바이킹.

월미도 바이킹은 90도 각도까지 올라간다고 해서 무섭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친구와 저는 가운데에 타고 다른 두 친구는 양끝에 탔습니다. 가운데도 무서운데 양끝에는 어떻게 타는건지 대단합니다. 같이 탄 친구는 정말 무서워해서 소리하나 못내고 표정하나 바뀌지 않더라구요.. 타는 동안 기절한건가 걱정을 했는데 그래도 둘다 살아서 돌아와서 포스팅을 쓰고 있네요.ㅎㅎㅎ

범퍼카.

범퍼카 조아조아. 내 무사고 8년 운전경력을 보여줘야지. 다 박아버릴거야!!  (Feat. 장롱면허)

 

 

이것도 세상 신기한 기구였어요!! 어린아이들만 들어갈수 있는것 같아요. 성인이 들어갔다가는 얼굴에서 막히는거 아닌가 싶었습니다.ㅎㅎㅎㅎ 세상 부럽게 보고 나오기.

 

우리가 같이 탄 대관람차. 사람이 많이 없어서 한바퀴더 타도 된다 하셨지만 우리는 괜찮아요. ^^ 한 바퀴 도는데 10분? 15분?쯤 걸리는 것 같아요. 고개만 끄덕끄덕해도 우리가 탄 관람차가 흔들흔들 거려서 쫄보들은 무서웠답니당. 

 

대관람차에서 직은 월미도 풍경을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종이학은 월미도의 상징이라고 해요! 우어 대관람차 아니였으면 몰랐을 꿀지식.ㅎㅎ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