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같은 동물 인형. <한사토이> :: 새파란
728x90

한사토이

어린이에기는 꿈과 호기심을 충족시켜주고, 어른에게는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게 해주는 한사토이. 한사토이는 1972년 호주에서 어린시절부터 실제로 만나보고, 만져보고 싶었던 동물들에 대한 동경과 꿈을 꾸며 자란 한 청년이 설립한 회사입니다. 한사토이 인터내셔널은 필리핀 클라크필드에 대규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더 섬세하고 더 좋은 품질을 추구하는 세계 1위 토이제조업체로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HANSA의 디자이너는 10cm에서 7m에 이르는 제품들의 실제동물들을 모두 장시간 관찰하면서 그 동물들의 특징과 습성을 파악하여 실물과 동일하게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인형의 겉면이 아닌 안쪽에서 봉제가 이루어 지기 때문에 제품 완성 시 박음질 표시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조절이 자유로운 관절

일부 인형의 내부가 철근 관절로 이루어져 인형의 모양을 자유롭게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대형 인형의 경우, 건장한 성인 남자가 올라타도 인형이 무너지지 않는 튼튼한 내구성을 지녔습니다. 철근 외부를 안전한 소재로 랩핑처리 해서 안전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아기 백호랑이

가로 26cm 높이 17cm

가격 : 30,000원

백호는 실제 흰털을 가진 호랑이를 가리키는데 동양권에서는 신화나 민화에 등장하여 신비로운 동물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실존하는 호랑이로 뱅골호랑이 또는 시베리아호랑이의 일종이며, 유전형질이 호모일 때 나타납니다. 

보통 호랑이의 모피는 황갈색 바탕에 검은 줄무늬로 이루어져 있는데, 털 색깔을 흰색으로 발현시키는 열성 유전자에 의하여 흰색 바탕에 줄무늬의 백호가 태어난다고 합니다. 

표범

높이 : 88cm

가격 : 890,000원

표범은 강변의 숲, 숲이 무성한 바위 지대, 덤불, 사바나, 인가 가까운 곳 등 서식범위가 넓습니다. 몸길이 수컷 140~160cm이나 큰 것은 수컷이 약 70kg이나 되며, 130kg이나 되는 것도 있습니다. 털빛깔은 연한 황갈색에서 약간 희끗희끗한 바탕에 검은 반점이 있습니다.

얼룩말

길이 197cm 높이 160cm

가격 : 1,900,000원

얼룩말은 말과 포유류 가운데 검고 흰 무늬가 있는 말을 가리킨다. 줄무늬는 털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진하거나 엷게 나타난다. 종류에 따라 줄무늬의 굵기가 다르고, 또 배의 아랫면과 다리에 줄무늬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이 있다. 목의 등쪽 중앙에 있는 갈기는 항상 서 있으며 쓰러지는 일은 없다. 

홍학

가로 25cm 높이 33cm

가격 : 42,000원

홍학은 이름 그대로 붉은 색을 가진 학이며 키가 큰 섭금류에 들어간다. 발에는 물갈퀴가 있고 몸은 가늘며, 목이 길고 가늘다. 깃털은 주로 분홍색이며 밝은 선홍색의 색조를 띈다. 체같은 모양의 부리를 이용하여 미세한 연체 동물과 갑각류를 주 양식으로 한다. 홍학은 집단을 이루며 서식한다. 부리의 특징을 보면 중간 부분에서 밑으로 굽어져 있는 모양이다. 물을 먹을 때에도 부리를 아래로 하여 물을 담그고 혀를 피스톤처럼 움직여 빨아들인다. 주 서식지는 얕은 물의 진흙이 노출된 곳이나 호수의 섬에서 번식한다. 

다람쥐 39,000원

아기사자 60,000원

오리 24,000원

크리케라톱스 공룡

가격 ; 1,870,000원

어린이는 그들이 겪어보지 못한 공룡에 대한 로망이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동심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디테일한 공룡인형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인 크리케라톱스 공룡은 제일 디테일하게 이쁘게 디자인되어 있기에 가져온 이미지고 이런 인형은 인테리오 소품으로 이용을 하면 좋겠습니다. 가정에서 어린이들이 가지고 놀만한 공룡 인형도 3만원부터 준비되어 있으니 가격보고 놀라지 않기~!

 

한사골프

백호 3종세트 (드라이버 커버, 우드 커버, 유틸리티 커버)

가격 : 150,000원

 

필드에서 더욱 빛나는 나만의 PET커버

한사토이의 디자인 노하우로 리얼하게 만들어진 동물커버는 필드위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내줍니다. 골프 라운딩 시 새로운 활기를 제공하며 동반 라운더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나만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어요. 

 

백호는 동양의 신화에 자주 등장하는 신비로운 동물의 상징으로 용맹하며 슬기롭고, 상서로운 동물로 여겨졌습니다. 청룡, 주작, 현무와 더불어 4신인 백호의 기운이 당신의 오잘공을 응원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