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시장 육회존맛집 : 육회자매집 후회없는 맛집(국마저 존맛탱) :: 새파란
728x90


육회는 광장시장이 유명하죠?
유명한 육회 맛집만해도 벌써 3~4군데가 생각나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제일 맛있는
육회자매집을 소개합니다!!

다른 유명한 육회맛집들도 많이 다녀봤지만
아직까지 육회자매집을 따라온 곳은 없었어요!!


육회자매집은 광장시장 안에 3호점까지 있어서
만석이여도 자리가 금방금방 나옵니다ㅎㅎ
평소에는 대기표 뽑고 가게 앞에서 기다리셔야 해요~

제가 갔을때는 줄이 짧아서
대기표 없이 5분기다리다가 들어갔습니다


기다리는 김에 찍은
육회자매집 메뉴판!


육탕이랑 육회


육골뱅이와 육회덮밥

육회덮밥은 포장도 깔끔하게 되는데
포장가격은 8000원입니다!
육골뱅이는 아직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신선한 조합이네요.
다음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육회자매집 메뉴

육회자매집 메뉴


육탕이 30000원
육골뱅이 30000원
육회 17000원
육사시미 30000원
육회덮밥 8000원 (대 12000원)
간천엽 15000원
육전 15000원
산낙지 15000원


저희는
육회덮밥 대자 12000원 + 육회 17000원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육탕이는 품절이였어요..ㅠ
육탕이는 시키면 김을 따로 줘요!


기본 반찬은 메뉴처럼 심플합니다
고추와 마늘, 된장과 참기름,
그리고 김치가 끝입니다!ㅎㅎㅎ


짠!!

육회덮밥과 육회가 드디어 나왔어요!
마음 같아서는 육회를 1인 1접시 하고 싶은데,
마음을 가라앉히고
육회덮밥 대자에 육회를 시키니까
딱 2명이서 먹기에 알맞은것 같아요.ㅎㅎㅎ


육회자매집은 테이블이
굉장히 쪼끄만해요.
2개 주문했는데도 테이블이 꽉찬답니다.

육회자매집


여러분이 제일 보고싶을 육회입니다ㅎㅎㅎㅎ
육회 및에 배가 있는데 배가
아주아주아주아주 달아요!!

배랑 육회랑 같이 먹으면 완전 꿀!!!!
배 맛집 육회자매집입니다ㅎㅎ :)


클로즈업으로 한컷 더!!
빛깔이 영롱하쥬??ㅎㅎㅎ


전체 샷도 하나더! 양도 푸짐해요

육회자매집 육회덮밥


이건 육회덮밥 대자!
밥양도 더 많고 육회도 더 들어가는 것 같아요


육회덮밥도 꼭 시켜주세요.
육회만 먹기에는 너무 맛있지만,
약간 물림이 있으니깐요~


크~
다시보니 육회 듬뿍 들어갔었네요??ㅎㅎㅎ
다시 먹고싶어요......


그리고 제가 육회자매집을
추천하는 이유 중의 하나!!!

소고기 국이 아주아주 맛있어요!! ㅎㅎㅎㅎ
고기도 듬뿍 들어간거 보이시죠?
저는 4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는데
리필 할때마다 고기를 한움큼씩 주시더라구요.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만약 육회가 거기서 거기지~
라는 생각이 있으시다면
소고기 국 먹으러 오세요ㅠㅠㅠㅠ
존맛탱


사람들이 많아서 가게 내부는 못찍었어요.
다들 밥 먹고 계시는데 방해하는건 아닐까 싶어서
뭐 포스팅 할꺼 없나~보는데ㅋㅋㅋㅋㅋㅋ
육회자매집 마케팅 누가 하시는 겁니깤ㅋㅋㅋㅋ

2019. 미쉐린가이드 4회연속 낙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
다시봐도 웃기네용ㅎㅎㅎㅎ
낙선하면 어때요!!
사람들이 그 맛을 증명해주는데요ㅎㅎㅎ

그럼 찐 내돈내산 육회자매집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