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촌에서 마주친 꾸에바마테라 옷장카페 / cueva matera :: 새파란
728x90

[나의 해방일지]를 보고

급 해방촌이 끌려서 친구들과 해방촌 데이트를 했습니다.

최근에 핫해진 장소 같아요ㅎㅎㅎ

 

점심으로 근처 더백푸트트럭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근처를 배회하다가 감성물씬 해방촌 거리를 발견했습니다!!

 

해방촌닭도 아주 느낌있네요.

좋아요 좋아요~

작은 골목인데 서울에서 보지 못하는

시골스런 골목만의 매력이 있어요.

길맥하는 느낌도 좋을것 같은 장소였어요! 

파이프로 연결되어 있는 내부의 느낌이 색다르죠?

이렇게 빈티비 감성을 느끼며

위스키와 칵테일 한잔을 기울일수도 있어요!

 

해방촌 거리를 다들 남자친구와 다시 오겠다며

열심히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ㅎ

 

해방촌 거리를 걷다가 감성이 낭낭해질떄쯤

이리저리 한바퀴 돌아보다가 발견한.... 옷장..??

오잉.. 여긴 모지???

외관은 옷장느낌이고,

내부는 동굴? 같은 느낌이 납니다!!

어서 접수해주러 가야겠어요!!!!

 

꾸에바마테라 cueva matera! 

위치

서울 용산구 소월로20 28-1 1층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수목 12:00 - 20:30

금토일 12:00 - 21:00

 

 

꾸에바마테라 라는 카페예요!

cueva matera!

 

컨셉자체가 옷장속 작은 동굴 느낌나는 이색카페네요ㅎㅎㅎ

꾸에바마테라는 작은 카페입니다.

3테이블이면 꽉차요~

저희는 5명이서 갔는데

이쪽 공간을 점령해버렸답니당ㅎㅎㅎ

 

사실 5명이서 떠들기엔 너무 작아서

나갈까 했지만 카페 주인분이 자리를

안내해주셔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당ㅎㅎ

이쪽 공간과 왼쪽 공간 1테이블이 끝!

아담아담~

해방촌 꾸에바마테라 메뉴판

꾸에바마테라 cueva matera 메뉴입니다!

 

메뉴를 고르고

이제 인테리어를 자세히 봐야겠어요

 

한쪽 천장을 가득 채운 초!!!!

전 이런 인테리어 넘 좋아합니당ㅎㅎㅎㅎ

취향저격이네요

 

동굴 느낌을 초로 살릴것 같기도 하네요?

왼쪽 사이드공간에는

이렇게 아담한 테이블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 5분이 여기 앉아계셨는데..

오우..여기 어떻게 계셨던 거죠..?

대단쓰

 

아마도 저희처럼

꾸에마테라 분위기를 포기할수 없었나봐요!

ㅎㅎㅎㅎ아기자기한 소품도 많아요! 

이런 소품들 너무 좋아합니다

저 진주소품...

굉장히 탐나요..ㅎㅎㅎㅎ

책상 테이블에 올려두고 싶네요.. 

저희는

아인슈페너 / 아메리카노 / 히브스커스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케이크까지!!

케이크가 아주 맛있었어요!!ㅎㅎㅎ

빵도 부드럽고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해방촌 들리면

꾸에바마테라에서

색다른 옷장속 데이트 즐겨보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