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 데이트 추천] 대학로 연극 <한뼘사이>와 <미도인> 대학로점 :: 새파란
728x90

 

요즘은 코로나 거리두기 완화로

혜화에서 연극데이트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핫한 연극은 미리 예매해두지 않으면

금방 매진이 되더라구요~

 

 

저희는 이번에 200일을 맞이해서

혜화로 연극데이트를 갔는데요,

한뼘사이라는 연극을 보기로 했습니다.

혜화 연극으로 검색이 제일 많고 후기도 많고 평점도 좋길래

바로 티켓 예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연극을 보러가기 전에 미도인으로 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미도인 트리플스테이크

 

미도인 대학로점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9길 32 1층 미도인

 

<영업시간>

매일 오픈 11:00

 

<라스트 오더>

일월화수 20:10

목금토 20:30

 

<브레이크 타임>

월화수목금 

15:00 - 17:00

 

 

 

미도인 트리플스테이크

옆의 크림처럼 보이는건 사실 크림이 아니고 감자소스입니다!

묵직한 감자를 갈아서 스테이크와 같이 먹으면

미도인 만의 트리플 스테이크!! ㅎㅎㅎ

트리플 스테이크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당!

 

그릇이 아기자기하게 이뻐서 사진도 굉장히 잘나오쥬?ㅎㅎ

 

 

미도인 대창부채 스테이크

 

미도인 대창 부채 스테이크

그리고 대창을 먹고 싶어서

대창 부채 스테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사실 대창은 그냥저냥 했어요.

소스는 살짝 매콤학 처음 대창은 음~ 맛있어! 였는데

나중에는 식어서 그런가.. 맛없는 부위가 남아서 그런가

뒷부분은 별로 먹지를 못했어요.

 

그래서 무난무난하게 트리플 스테이크가

더 좋았다는 개인적인 취향을 밝힙니다!

 

 

 

 

미도인은 인스타 감성을 잘 노린 핫한 음식점입니다.

 

 

음식사진찍기 너무 이쁘게 나오는

테이블과 그릇들과 세팅으로 사진 찍는 맛이 있더라구요~

특색있는 그릇이 상당히 탐이 나는 음식점이예요ㅎㅎㅎ

 

 

소개팅을 하시거나, 썸타시는 분들은

미도인에서 맛있는 식사하기 딱 좋은 장소 같아요!!ㅎㅎㅎ

먹기전에 사진 한장 찍고 인스타에 업로그 ㄱㄱ~

 

 

 

대학로 연극 <한뼘사이>

그리고 저희는 한뼘사이 대학로 연극을 보러갔습니다!

사실 3시10분 연극을 예매했었는데,

시간맞춰서 도착을 못할것 같아서

전화로 연극 시간을 바꾸었습니다ㅠㅠ..

 

연극치고 살짝 가격이 비싼데

다행스럽게도 7시 30분 타임으로 연극 시간을 바꾸어주셨습니다!!

 

감사해용!! ><

 

 

 

 

연극이 시작하기전 무대를 찍어보았습니다.

사람들이 입장하는 시간에 대기하면서

셀카찍어보세요!ㅎㅎㅎ

여기가 셀카 명당이랍니다!

 

 

커플들이 주말이고, 로맨스물 연극이라 엄청 많이 왔는데

다들 핸드폰으로 셀카를 찍고 있으셨어요.ㅎㅎㅎ

저희도 여기서 프로필사진 겟겟!!

 

 

그리고 바로 연극이 시작되었습니다!

연극 중간에는 사진을 찍을수 없으니...

바로 연극 끝나고를 보시죠!

 

 

 

보통 대학로 연극은 4인이서 하는 걸로 많이 봤었는데,

이번에 찾아보니 3분이서

연극을 이끌어가는 연극도 많더라구요!!

 

 

3명이면 너무 등장인물이 적을것 같아서

4명이 하는 걸로 찾아보았었는데,

한뼘사이는 무려 5명이 무대를 채워주고 계십니다!!ㅎㅎㅎㅎㅎ

특히 멀티분 너무 재미있으세욬ㅋㅋㅋㅋ

감초연기의 달인ㅋㅋㅋㅋㅋ

 

 

대본대로 하지 않으시는 부분도 많으신지

다른 배우분들이 다들 빵 터지시기도 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다른 배우분들도 연기를 잘하셔서 몰입하기 좋은 연극이였습니당!!

 

 

 

그리고 마지막에 포토타임이 있는데,

저희도 한컷 찍어보았어요ㅎㅎㅎ

또 한겹 추억을 쌓았습니다.

 

그럼 기념일 데이트로

대학로 공연/연극 <한뼘사이> 추천드려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