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비안베이 준비물 : 레쉬가드와 아쿠아슈즈 & 워터쇼와 클럽 리뷰 :: 새파란
728x90

오랜만에 가보는 사람들을 위해

케리비안베이 준비물을 알아볼까요?

 

케리비안베이 준비물

레쉬가드 (비키니는 거의 안입어요!

살타기 싫으면 워터 레깅스도 추천)

 

아쿠아슈즈 (이거는 개인적으로 가장 효자템,

필수품입니다)

 

방수팩 (다이소에서 5000원에 방수팩 팔아요!)

 

모자 (기구탈때는 벗어야하지만 햇빛을 가려주는 꿀템)

 

비치타올 ( 아이가 있는 집은 필요할 수도 있음,

케베안에 정자를 예약해서

짐을 많이 가져가는 경우는 필요,

하지만 저는 비치타올 3개나 가져갔는데

쓸일이 없더라구요)

 

타올 (다 놀고 샤워할때 개인 타올 필요하니까 1개씩 가져가기)

 

물안경 ( 물안경은 필수품은 아니예요.

그래도 더 재미있게 놀려면 가져가보기)

 

마스크 (케베 마스크 2000원에 판매하지만

밖에서 사용하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님.

보통은 마스크 미착용)

 

현금(베이코인하면 현금도 필요 없어요)

 

슬리퍼 ( 갈때부터 슬리퍼 신고 가세요.

운동화는 비추)

 

여분옷 (샤워하고 갈아입을 옷)

 

로션 (샤워실에 구비되어 있어요)

 

비닐봉투 (샤워실에 구비되어 있어요)

 

 

저도 너무 오랜만에 가서 바리바리 준비했는데

위의 물품만 준비하시면 부족함없이

재미있게 놀다 오실수 있어요!

 

 

여름에는 물놀이!

물놀이 하면 아직까진 오션월드보단 케리비안베이!

저도 핫한 여름휴가 시즌에

케리비안베이를 다녀왔어요~

 

우선 정가를 보면 ~8/15까지 종일권은 58,000원,

오후권은 43,000원입니다! 

가격이 꽤 나가서 할인되는 카드를 알아보았어요

 

 

KB국민카드고 하면

종일 권이 41,900원이더라구요!

이건 살만해요!!!ㅎㅎㅎㅎ

 

7/23 ~ 8/15일이 극성수기라서

다른 날짜보다 가격이 조금더 비쌉니다! 

 

케리비안베이 스마트 예약에 들어가서

국민카드로 결제를 하면 됩니다!

종일권에 자켓포함 83,800원에 결제를 했습니다.

2장 가격이예요!

 

자켓도 케리비안베이에서 대여를 하면

7000원 비용이니까

이렇게 같이 주는 패키지로 구매해주세요~! :)

현장대여를 하면 14000원이 순삭-!

 

 

그리고 남자친구와 저는 커플 레쉬가드를 사려고

알아보던 차에 루즈핏 레쉬가드를 찾았어요.

딱붙는 레쉬가드보다 평소에도 루즈핏을 좋아해서

커플 루즈핏 레쉬가드를 구매했습니다.

 

래쉬가드는 화려한 색상이랑 패턴이 많은데

바닷가에서도 입고 계곡에서도 입을 수 있게

무난한 검정색으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반집업이라 목이 편해요!ㅎㅎ

 

헤링본 홈페이지에서 저는 워터레깅스랑

남자친구는 반바지를 구매했어요.

여자분들은 워터레깅스 추천드려요!!

 

했빛에 타지도 않고 기구를 탈때

바지나 치마가 올라가도 걱정없고

아주 효자템이였다구요~! ㅎㅎ

헤링본에서 커플 레쉬가드를 구매했는데

재질도 좋고 스판도 좋고 가격도 좋고 만족스러웠어요! 

 

 

두번째 꿀팁은 바로 아쿠아 슈즈입니다!!

이거 진짜 필수품이였어요.

생각보다 바닥이 더럽진 않지만

바닥이 따가운 부분들이 많아서

이런 아쿠아슈즈나 크록스를

가져가서 신어주셔야 해요!

맨발은 아주 발바닥 고생하는 날... 

 

다이소 아쿠아슈즈가 유명해서 다녀왔는데

색상은 단일컬러고 사이즈가 220뿐이더라구요.

가격은 5000원!

저는 좀 튀는 색으로 사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이게 웬걸...

다이소보다 가격이 저렴해요!

배송비가 3000원이라서

총 가격은 4900원에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다른 제품 아쿠아슈즈들도 많이 돌아보았지만

다연경 아쿠아슈즈가 디자인도 무난하고

색상도 이쁘고 후기 좋아서

여기서 그린컬러, 실은 형광 노란색으로 보이죠?

이걸 구매했습니다!!

 

 

짠~!ㅎㅎㅎㅎ

너무 맘에 들었어요.

물에 들어가도 아쿠아슈즈가

벗겨지지않아서 대만족!

 

그런데 여러분 아시죠...?

가격이 아주 착한만큼 일회성 제품입니다!ㅎㅎㅎ

바닥에 고무가 없어서 금방 헤져요.

그래도 하루 물놀이 정도는 충-분-히-

잘 즐기고 올수 있어요!!

 

 

그리고 케리비안베이는 베이코인이라고

미리 구매를 하면 음식점이나 다른 물건을 살떄

바코드로 구매할수 있는 시스템이 있어요.

 

만원 / 3만원 / 5만원 / 10만원 권으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케리비안베이 어플로 들어가서

구매한 사람은 자동으로 다음날

남은 가격이 환불처리 되고,

3~4일 후에 다시 금액이 들어옵니다!

 

 

이제 준비를 마쳤으면 진짜 케리비안베이 가봐요!!

평일 오픈이 8시였는데

저희는 9시쯤 도착했습니다.

입장하는 사람들이 아주아주 많아요!

 

무료 주차장에 차량이 별로 없길래

눈치게임 성공한줄 알았는데 아니였나봐요...ㅎㅎ

 

 

제일 유명한 기구는 메가스톰이예요! ㅎㅎㅎㅎ

오픈 할때 타지 않으면 탈수가 없다해서

저희도 들어가자마자

메가스톰부터 줄을 기다렸습니다!

줄이 제일 긴데 튜브에 6명씩 타서

생각보다 빨리 줄이 줄어들기는 해요.

 

그래도 2시간정도 기대를 해야 한다구요..

그래도 케리비안베이에서 제일 재미있는 기구니까

한번쯤 꼭 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메가스톰 입구까지 왔는데

사실 비밀은.... 이제부터 시작이예요....

위로 또 한참 올라가서 기다려야 합니다..(무섭)

 

 

메가스톰 기다리다가 위에서 찍은 사진! 

 

 

날이 아주 화창하죠?

일기예보에는 비가 온다고 되어 있었는데,

비가 안오고 구름이 땡볕을 가려주어서

기다리는데 힘들이지 않고 아주 날이 좋았어요! 

 

 

메가스톰옆에 튜브라이더도 개꿀잼!!!ㅋㅋㅋㅋ

물이 막 튀는 기구가 아니라서

썸남이랑 오신 풀메이크업한 여성분들..!

튜브라이더 타세요 ㅋㅋㅋㅋㅋ

재밌기도 엄청 재미있어요! 

 

 

케베가 한 눈에 다 보이는 사진이예요ㅎㅎㅎ

갤럭시22 울트라라 그런지

아주아주 화질이 좋아요 만족!!!

 

 

한장 더!!ㅎㅎㅎ

 

 

방수팩도 가져갔는데 사진찍은때는

귀찮아도 빼서 이쁘게 찍어줘야 한다구요

 

 

워터쇼 구경을 했어요!!

티비로만 보던 거를 실제로 보니까

엄청 신기하더라구요!ㅎㅎㅎㅎ

가요노래에 맞춰 줌을 추는

그런 공연이였어요.

어쩌다 보니 1열에서 보게 됐어욯ㅎㅎㅎ 

 

 

사진과 동영상은 방수팩 안에서 찍어서

살짝쿵 화질이 좋지가 않아요ㅠ

 

 

화창한 케리비안베이

 

 

튜브라이더 기다리다 찍은 나만의 감성 ㅎ

 

 

별난 핫도그와 소세지도 사먹었어요!

볍난 소세지는 위에는 모짜렐라 치즈

아래는 소세지가 들어있어요! 

 

 

6시 30분부터는 클럽도 오픈합니다ㅎㅎㅎㅎ

역시 흥이 많은 우리나라ㅎㅎㅎ

여러분도 한번 즐겨보세용

 

음악 절정에는 모르는 사람끼리

서로 물도 뿌리고 엄청 재미있어요ㅋㅋㅋㅋ

케베니까 가능한거 알쥬?

 

케베는 10시까지 운영하지만

저희는 9시 정도쯤에 집으로 돌아갔습니다ㅎㅎ

야경도 아주 이뻐요!ㅎㅎㅎ

8월 절정에 다녀왔으니 담에는 9월말이나

10월 초 사람이 적을때 한번더 가보기로 했어요ㅎ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즐건 케베 휴가 보내세요~!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