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버거 신메뉴 더 헤리티지370 너무 맛있어!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 새파란
728x90

쉑쉑버거 롯데백화점 노원점

쉑쉑버거에서

더 헤리티지 370 버거가 출시했어요!

두툼한 패티와 푸짐하게 꽉찬 버거를 보고는

이건 꼭 먹어봐야 한다싶더라구요!

 

저는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있는

쉑쉑버거에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우선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위치한

쉑쉑버거는 상당히 큰 편입니다.

내부에는 길다란 복도도 있는데

옆에서 먹을수도 있구요,

복도 에는 긴 전광판?도 있어서

외국 느낌도 물씬나더라구요

복도를 지나면 여러개 테이블들이

있는 내부도 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야외 테이블도 많이 있어요!

약간 해외 감성도 나는것 같아요!

 

여기 말고도 사이드 쪽으로

둥근 테이블들이 쪼로록 있는데

거기서 먹을 수도 있어요ㅎㅎ

주문 기다리는 길에 쉑쉑 굳즈도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쉑쉑레고랑 쉑쉑샌들도 판매를 하네요?? :)

맞아요..

이건 더 헤리티지 370 광고인데,

이 이미지를 보고 어찌 안먹어볼수 있을까요..

바로 주문했습니다.

가겨은 단품으로 12800원입니다..

후덜덜,, 오해 마세요, 세트 아닙니다!ㅎㅎ

 

맛에 대한 리뷰는 아래로 고고!!

그리고 하도 차차 쉐이크도

신메뉴로 나왔더라구요!ㅎㅎㅎ

쉑쉑버거 메뉴판

다른 메뉴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메뉴판 참고해주세용!

해리티지 버거는 신메뉴라 메뉴판에 없어용

쉑쉑버거 메뉴판

여기도 메뉴판 있지롱!

여러분 저기 마지막좀 봐주세요,

강아지용 비스켓도 판매하더라구요??

너무 궁금해요ㅋㅋㅋㅋ

 

애견가정은 한번쯤 강아지 외식을

쉑쉑에서 해두 좋을것 같네요!

맥도날드, 맘스터치, 롯데리아랑 다른 점!!!!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

이렇게 펌핑으로 하는거랍니다!!ㅎㅎㅎ

 

원하는 만큼만 펌핑할수 있어서 좋아요!!

이렇게 하나에 펌핑해주세요

저희가 주문한건

 

쉑버거 7300원 /

헤리티지 버거 12800원 /

치즈프라이 5200원 /

콜라 35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콜라는 이미 영화보면서

잔뜩마시고 와서 하나로도 충분-!

치즈프라이!

더헤리티지 370

이놈이 바로 더 헤리티지버거 입니다!!!

삐져나온 거 조금 먹어봤는데

춤이 절로 나오는 맛이예요.

제가 먹은건 장아찌였는데,

버거와 장아찌라니..

환상입니다

 

370년 시간의 향기를 담은 기순도

씨간장이 첨장된 진장을 활용한

궁채 장아찌와 들깨 진장 아이올리 소스가

더해져 오랜 시간이 빋은 품격을 느낄 수 있는

쉐이크쉑 코리아 런칭 6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버거!

쉑버거

비프 패티와 함께

토마토, 양상추, 쉑소스가 토핑된

치즈버거.

옴뇸뇸

마요네즈도 주십니다!

이렇게 통에 담아서 드시면 편해요

저희는 둘다 먹어보려고 커팅을 했어요.

쉑버거와 헤리티지 버거

둘다 놓치지 않을거예요!

쉑버거 단면~

헤리티지 버거 커팅식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헤리티지 버거 370 단면~

확실히 안에 더 푸짐하게

들어간게 느껴지시죠?

헤리티지 버거

궁채 짱아찌 존맛탱

이렇게 4등분해서

저희는 사이좋게 짬짜면 마냥

둘다 즐기고 왔습니다.

머스타드를 버거에 찍어 먹으면

더 살찌는 맛, 아시죠?ㅎㅎㅎㅎ

열량 가득하게 즐겨보세요!

 

버거를 커팅해서 먹으니까

내용물 안빠지고 포크로

편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쉑쉑쵝오!

 

그럼 이만 내돈내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728x90

+ Recent posts